먹을거 리뷰

농심 튀김우동 컵라면 후기

소소한 생활 2024. 4. 5. 10:16
728x90
반응형

짭짤한 우동국물을 맛볼 수 있어요

약간 기름져요

롤리폴리 과자 후기

 

롤리폴리 과자 후기

초코 롤 웨이퍼에요 바삭한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과자에요 스틱형 과자 중에 제일 취향인 과자에요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올리브영

write-review.tistory.com

랠리 탱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갈릭맛 후기

 

랠리 탱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갈릭맛 후기

랠리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했어요 냉동보관이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해요 탱글 뽀독한 식감이 좋았어요 훈제맛은 훈연의 향이 느껴지고 갈릭맛은 마늘향이 느껴져요 식빵에 싸

write-review.tistory.com

타코 In 카페 타코야끼 후기

 

타코 In 카페 타코야끼 후기

타코인카페 타코야끼를 먹었어요 반반메뉴로 청양마요와 매콤콘소메 맛을 시켰어요 가다랑어포와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둘다 맛은 매콤했어요 아쉬운 점은 문어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

write-review.tistory.com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cu에서 리얼생초코찰떡을 구매했어요 초코파우더가 뿌려진 찰떡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있어요 쫄깃 쫀득 말랑한 찰떡의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찰떡이었어요 아이셔 청사과맛 후

write-review.tistory.com

아이셔 청사과맛 후기

 

아이셔 청사과맛 후기

아이셔 청사과맛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사과맛 카라멜 안에 신맛나는 가루가 들어있어요 사과맛 카라멜은 바이오 카라멜 사과맛이에요 신맛나는 가루는 오리지널 아이셔랑 동일해요 불닭볶

write-review.tistory.com

불닭볶음면 덜 맵게 먹는 방법

 

불닭볶음면 덜 맵게 먹는 방법

맵찔이 불닭볶음면 덜 맵게 먹는 방법 1. 물을 다 버리지 않고 면이 자작하게 잠길 만큼 물을 남기고 소스를 넣어준다. 이렇게 물을 많이 하면 훨씬 덜 맵다. 2. 꿀조합 먹을거와 같이 먹는다. 타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