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리뷰

랠리 탱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갈릭맛 후기

소소한 생활 2024. 4. 2. 10:56
728x90
반응형

랠리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했어요

냉동보관이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해요

탱글 뽀독한 식감이 좋았어요

훈제맛은 훈연의 향이 느껴지고 갈릭맛은 마늘향이 느껴져요

식빵에 싸서 먹거나 불닭볶음면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타코 In 카페 타코야끼 후기

 

타코 In 카페 타코야끼 후기

타코인카페 타코야끼를 먹었어요 반반메뉴로 청양마요와 매콤콘소메 맛을 시켰어요 가다랑어포와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둘다 맛은 매콤했어요 아쉬운 점은 문어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

write-review.tistory.com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cu에서 리얼생초코찰떡을 구매했어요 초코파우더가 뿌려진 찰떡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있어요 쫄깃 쫀득 말랑한 찰떡의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찰떡이었어요 아이셔 청사과맛 후

write-review.tistory.com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 후기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 후기

윙잇에서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재료는 순대, 양념, 들깨가루, 깻잎, 당근, 파, 양배추, 떡, 양파 들어있어요 겨울에 주문해서 그런지 야채들이 얼어서 왔어요

write-review.tistory.com

갓치킨 닭가슴살 어묵바 후기

 

갓치킨 닭가슴살 어묵바 후기

제품정보 : 갓치킨 닭가슴살 어묵바 매콤야채 냉동상태로 렌지에 1분 30초 돌려주면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쫄깃 탱글한 식감이 좋았어요 야채 핫바 맛인데 고추가 들어있어서 약간 매콤해서

write-review.tistory.com

버거리 버거 후기

 

버거리 버거 후기

버거리버거를 먹었어요. 재료들이 싱싱해요. 브리오쉬 번, 베이컨, 수제패티, 아메리칸 치즈, 로메인, 토마토, 피클, 카라멜 어니언, 어니언 소스의 조합이 풍미가 진하고 깊어요. 입에 찹찹 달라

write-review.tistory.com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cu에서 미각제빵소 딸기초코와플을 구매했어요 딸기향이 나는 반죽으로 반들어진 빵에 초코가 듬뿍 묻혀져있어요 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빵의 딸기향과 초코가 적절

write-review.tistory.com

테이스틴 단백질 두부리또 콰트로치즈 콤비네이션 후기

 

테이스틴 단백질 두부리또 콰트로치즈 콤비네이션 후기

두부포로 만든 브리또를 구매했어요 콤비네이션피자 맛이고 두부포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밀 또띠아로 만든 브리또가 훨씬 취향이라고 느꼈어요 두부포는 식감이 좀 둔탁하고 부드

write-review.tistory.com

콤부차 8종 후기(작심랩, 티젠, 랠리, 힐스랩, 할리스)

 

콤부차 8종 후기(작심랩, 티젠, 랠리, 힐스랩, 할리스)

작심랩 콤부차 체리콕은 체리향이 강해요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맛이 상큼해요 할리스 콤부차 피치 딸기는 달고 인위적인 과일맛이 나요 힐스랩 콤부차 레몬타트체리는 레몬맛이

write-review.tistory.com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후기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후기

내용물은 닭가슴살, 떙초, 단무지, 당근, 그린빈이 들어가 있어요 땡초 들어있어서 약간 매콤해요 약간 찜닭 맛도 나요 맛은 그냥 저냥 먹을만한 편이었어요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

'먹을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 튀김우동 컵라면 후기  (0) 2024.04.05
롤리폴리 과자 후기  (0) 2024.04.03
타코 In 카페 타코야끼 후기  (0) 2024.04.01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1) 2024.03.31
아이셔 청사과맛 후기  (1) 202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