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리뷰

롤리폴리 과자 후기

소소한 생활 2024. 4. 3. 00:14
728x90
반응형

초코 롤 웨이퍼에요

바삭한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과자에요

스틱형 과자 중에 제일 취향인 과자에요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올리브영에서 팔길래 궁금해서 사 봤어요. 포장에 있는 사진하고 실물이랑 동일해요. 페레로로쉐를 초코바 형태로 먹는 것 같아요. 기존 페레로로쉐가 더 맛나요. 정말 달아서 하나 먹으면 당은

write-review.tistory.com

 

스낵킹 초코폼 초코과자 후기

 

스낵킹 초코폼 초코과자 후기

이마트 24에서 처음보는 초코과자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홈런볼이랑 비슷한데 좀 더 바삭해요. 바삭한 식감의 과자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바삭한 홈런볼맛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양은 아주

write-review.tistory.com

랠리 탱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갈릭맛 후기

 

랠리 탱글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갈릭맛 후기

랠리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했어요 냉동보관이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해요 탱글 뽀독한 식감이 좋았어요 훈제맛은 훈연의 향이 느껴지고 갈릭맛은 마늘향이 느껴져요 식빵에 싸

write-review.tistory.com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cu에서 리얼생초코찰떡을 구매했어요 초코파우더가 뿌려진 찰떡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있어요 쫄깃 쫀득 말랑한 찰떡의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찰떡이었어요 아이셔 청사과맛 후

write-review.tistory.com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cu에서 미각제빵소 딸기초코와플을 구매했어요 딸기향이 나는 반죽으로 반들어진 빵에 초코가 듬뿍 묻혀져있어요 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빵의 딸기향과 초코가 적절

write-review.tistory.com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후기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후기

아주 진한 초코 우유맛이에요 밀크티 베이스라서 일반 우유 베이스와는 다른 끝맛이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초코우유가 더 취향이었어요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후기 아몬드브리즈 초코

write-review.tistory.com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후기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후기

가장 좋아하는 초코음료 아몬드브리즈 초코맛이에요 달지 않고 적당한 초코향에 고소한 맛도 나서 좋아합니다 편의점에서 투쁠원 행사하면 꼭 사먹는 제품이에요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후

write-review.tistory.com

티즐 제로 애플 시나몬 후기

 

티즐 제로 애플 시나몬 후기

CU에서 원쁠원 하고 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계피맛 사탕 맛에 사과맛 아주 살짝 느껴져요 계피가 9, 사과 1 이렇게 맛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취향이 아니었어요 너무 단데 단

write-review.tistory.com

빵부장 초코빵 스낵 후기

 

빵부장 초코빵 스낵 후기

빵부장 초코빵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모양은 크로와상모양이에요 표면에 초코파우더가 눌러붙어있어요 식감이 좋은데 뭔가 공기감이 느껴지는 바삭함이에요 맛은 진한 초코파우더맛이 나요 개

write-review.tistory.com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오곡 코코볼바 후기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오곡 코코볼바 후기

편의점에서 포스트 콘푸라이트바와 코코볼바를 샀어요. 콘푸라이트바는 이름 그대로 콘푸라이트 과자가 뭉쳐져 있어요. 코코볼바도 이름 그대로 코코볼이 뭉쳐져 있어요. 두개다 바닥면에 화

write-review.tistory.com

빙그레 초코우유, 딸기우유 후기

 

빙그레 초코우유, 딸기우유 후기

이마트 24에서 월쁠원 행사하길래 구매했어요 패키지에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맛은 아는 그맛이에요 익숙한 초코우유, 딸기우유 맛이에요 너무 진하지도 달지도 않은 적당한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