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신발 # SHOES

카렌화이트 karen white 아이보리 색 뮬 구매후기

소소한 생활 2019. 10. 9. 23:57
728x90
반응형

디자이너 신발 브랜드 카렌 화이트에서 아이보리색 뮬을 구매했어요.

제품 정보

카렌 화이트 karen white # Arles_kw1445_4cm # 238,000원 

화이트에 가까운 깨끗한 아이보리 색감에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에요.

금장 부자재가 달린 버클 장식이 세련되고 예뻐요.

굽 디자인도 흔하지 않아서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굽 높이는 4cm라서 무릎이나 발목에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는 적당한 높이예요.

가죽은 양가죽이라서 부드러운데 자국이 좀 생길 것 같아요.

걸을 때 접히는 부분에 자국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착용감은 생각보다는 편했어요.

뮬이 불편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편했습니다.

이 뮬 착용하고 두시간 이상 걸었는데 걷는 데는 큰 불편함이 없었고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었어요.

굽도 4cm라서 무릎이나 발목이 아프지도 않았어요.

조금 불편함을 느꼈던건 앞코가 뾰족한 디자인이다 보니까 발볼이 좀 죄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다 보면 발이 붓기 때문에 뾰족한 앞코에 발가락들이 갇혀있다 보니까 생기는 불편함인 것 같아요.

그래도 두시간 이상 걸어 다니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고 생각보다 편했던 착용감이어서 만족했습니다. 

사이즈는 235~240 사이즈를 신는 편으로 뮬이라서 240 주문했는데 너무 길이가 딱 맞아요.

245 주문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네요.

사이즈는 무조건 한 사이즈 높여서 신어야 할 것 같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착용감도 나쁘지 않은 뮬이었어요.

어느 룩에도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과 색감이라서 데일리 하게 잘 신을 것 같아요.

겨울을 제외하고 봄, 여름, 가을에 자주 신을 것 같네요.

 

같이 착용한 아이템 정보

자켓 : 룩캐스트 # MINT OVERFIT SINGLE JACKET (민트 오버핏 싱글 자켓)

이너 : 르윗 # 베이직 레터링 티셔츠 INJ6MTS660

바지 : 드보우 # 155 핏 스키니 - 팬츠 (구매 사이즈 : 25)

가방 : 마블링 마켓 mabling market / AMIE COTTON BAG

 

데일리 룩

블라우스 : P/A by PAUL & ALICE # 20SS SQUARE NECK BLOUSE / GREEN

바지 : 자라 ZARA # JEANS MID RISE CROPPED FLARE (구매사이즈 : 32)

가방 : 소프트서울 soft seoul # madeleine bag_cream grey


작성자 신체사이즈

키 159cm 몸무게 40초반 어깨넓이 39c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