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신발 # SHOES

마크모크 MACMOC Gaia series (brown) 구매후기

소소한 생활 2019. 9. 14. 23:37
728x90
반응형

마크모크 여름 샌들 1+1 행사 때 구매한 샌들이에요.

1+1이지만 다른 디자인으로 두 개 고를 수 있었어요.

한 신발 살 돈으로 다른 디자인의 두 샌들을 살 수 있어서 정말 이득이었답니다.

제가 고른 샌들은 브라운 색상의 x자 스트랩 디자인이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은 샌들이에요.

검은색과 브라운색으로 출시되고 있는 샌들인데 저는 브라운색이 더 여름에 시원해 보일 것 같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데다가 어떤 옷에도 다 조화롭게 어울릴 것 같아서 브라운 색으로 골랐어요.

x자 스트랩과 발목 쪽 스트랩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서 편해요.

바닥도 쿠션감이 있어서 걸을 때 편하고 좋았어요.

1+1으로 구매한 다른 샌들도 착용감이 참 편했는데 이 샌들도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감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사이즈는 235를 구매했는데 딱 맞았어요.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베이직한 디자인과 색감의 마크모크 샌들이었어요.

 

제품 정보

마크모크 MACMOC # Gaia series (brown) # 79,000원 (현재 세일가 49,900원)


사진에서 착용한 다른 아이템 정보

-블라우스: COMING STEP 커밍스텝 # 코튼 스퀘어넥 블라우스_퍼플 INJ4 MBL010  # 59,000원 (현재 세일가)

-바지: ssumagain 썸 어게인 # 모델핏 슬림 일자 청바지 (구매사이즈 : S) # 28,000원 (현재 세일가)

 

1+1으로 구매한 다른 디자인의 마크모크 샌들 구매후기

https://write-review.tistory.com/9

 

마크모크 MACMOC dujul series (camel) 구매후기

마크모크 샌들 1+1 행사기간에 구매한 샌들 후기예요. 여름 샌들이 필요하던 차에 1+1 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1+1이지만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그중 선택한 하나가 dujul s..

write-review.tistory.com

 

오늘 부족한 후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