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리뷰

지지고 나이스 라이스 후기

소소한 생활 2024. 3. 22. 18:16
728x90
반응형

컵밥집 지지고에서 라이스를 먹었어요

콘옥수수 추가했어요

매운정도는 가장 안매운맛 선택했어요

해물소스에 밥과 오징어를 같이 볶고 위에 가다랑어포를 얹은 해물 철판 볶음밥이에요

불맛이 느껴지는 짭짤한 해물소스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오징어 조각이 많이 들어있고 밥과 함께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옥수수콘을 추가해서 식감을 더하고 단맛과 고소함을 같이 즐길 수 있었어요

가다랑어포가 풍미와 향을 더해줘요

해물소스, 밥, 옥수수, 오징어, 가다랑어포가 잘 조화된 맛이에요

양도 많아서 한끼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버거리 버거 후기

 

버거리 버거 후기

버거리버거를 먹었어요. 재료들이 싱싱해요. 브리오쉬 번, 베이컨, 수제패티, 아메리칸 치즈, 로메인, 토마토, 피클, 카라멜 어니언, 어니언 소스의 조합이 풍미가 진하고 깊어요. 입에 찹찹 달라

write-review.tistory.com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 후기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 후기

윙잇에서 홀리데이키친 철판 양념 순대볶음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재료는 순대, 양념, 들깨가루, 깻잎, 당근, 파, 양배추, 떡, 양파 들어있어요 겨울에 주문해서 그런지 야채들이 얼어서 왔어요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