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리뷰

콤부차 9종 후기(작심랩, 티젠, 랠리, 힐스랩, 할리스, 그린몬스터)

소소한 생활 2024. 3. 16. 22:47
728x90
반응형

작심랩 콤부차 체리콕은 체리향이 강해요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맛이 상큼해요

할리스 콤부차 피치 딸기는 복숭아향과 딸기향이 섞인 맛이 나요

달고 향이 강해서 700미리에 타먹으면 적당했어요

힐스랩 콤부차 레몬타트체리는 레몬맛이 강한데 끝맛이 푸르티해요.

티젠 콤부차 레몬은 레몬에이드맛이에요

랠리 콤부차 청포도그린티는 청포도에이드맛이에요

랠리 콤부차 허니자몽블랙티는 자몽에이드맛이에요

랠리 콤부차 피치히비스커스티는 복숭아 음료 맛이에요

그린몬스터 콤부차 레몬홍차는 레몬맛이 나고 홍차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9종 콤부차 모두 찬물에 잘 녹고 각각의 과일맛이 잘 구현되었어요

탄산감도 모두 시원합니다

재구매하고 싶은 맛은 티젠 파인애플인데 가장 취향인 맛이에요

티즐 제로 애플 시나몬 후기

 

티즐 제로 애플 시나몬 후기

CU에서 원쁠원 하고 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계피맛 사탕 맛에 사과맛 아주 살짝 느껴져요 계피가 9, 사과 1 이렇게 맛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취향이 아니었어요 너무 단데 단

write-review.tistory.com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후기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후기

가장 좋아하는 초코음료 아몬드브리즈 초코맛이에요 달지 않고 적당한 초코향에 고소한 맛도 나서 좋아합니다 편의점에서 투쁠원 행사하면 꼭 사먹는 제품이에요 타이거슈가 딥초코 밀크티 후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