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리뷰

딜라이트 프로젝트 빨미까레 후기

소소한 생활 2024. 4. 17. 15:50
728x90
반응형

페스츄리 파이에 초코 필링이 되어있는 간식이에요

겹겹이 페스츄리 식감, 버터향, 담백함, 달콤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간편 당 충전 간식으로 좋았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롤리폴리 과자 후기

 

롤리폴리 과자 후기

초코 롤 웨이퍼에요 바삭한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과자에요 스틱형 과자 중에 제일 취향인 과자에요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올리브영

write-review.tistory.com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초코떡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cu에서 리얼생초코찰떡을 구매했어요 초코파우더가 뿌려진 찰떡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있어요 쫄깃 쫀득 말랑한 찰떡의 식감과 달달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찰떡이었어요 아이셔 청사과맛 후

write-review.tistory.com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미각제빵소 딸기 초코 와플 후기

cu에서 미각제빵소 딸기초코와플을 구매했어요 딸기향이 나는 반죽으로 반들어진 빵에 초코가 듬뿍 묻혀져있어요 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빵의 딸기향과 초코가 적절

write-review.tistory.com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페레로 하누타 리겔 초코바 후기

올리브영에서 팔길래 궁금해서 사 봤어요. 포장에 있는 사진하고 실물이랑 동일해요. 페레로로쉐를 초코바 형태로 먹는 것 같아요. 기존 페레로로쉐가 더 맛나요. 정말 달아서 하나 먹으면 당은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