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하의 # BOTTOM/바지

드보우 DEBOW 크림색, 검정색 일자핏 바지 구매후기

소소한 생활 2019. 11. 1. 23:58
728x90
반응형

인터넷 쇼핑몰 드보우에서 크림색, 검정색 일자 핏 바지를 구매했어요.

1. 드보우 DEBOW # 바닐라 크림 - 팬츠 (구매 사이즈 : S) # 39,000원

부드러운 크림 색상에 탄탄하고 단단한 원단의 일자핏 바지예요.

크림 색상에 두께가 얇지 않아서 비침은 없었어요.

허리사이즈와 기장은 잘 맞았어요.

좀 아쉬웠던 점은 허벅지 쪽을 잡아주는 핏이 아니어서 전체적인 핏이 애매했어요.

허벅지 쪽이 좀 붙는 핏이 여야지 다리라인이 날씬하고 예뻐 보이는데 그렇지 않아서 핏은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핏이 여유 있어서 활동할 땐 편한 느낌이에요.

밑위가 긴 편으로 배꼽 라인까지 와요.

반 하이웨스트여서 다리가 길어 보여요.

2. 드보우 DEBOW # 블랙 슬림 일자 - 팬츠 (구매 사이즈 : XS) # 27,000원

기본 블랙 일자 핏 바지예요.

원단은 탄탄하고 단단한 원단으로 두께도 적당했어요.

허리사이즈와 기장 모두 잘 맞았고 핏도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밑위가 긴 편인 반 하이웨스트로 골반보다 살짝 위에 걸쳐져요.

반 하이웨스트여서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여요.

 

사진에서 같이 착용한 아이템 정보

가디건 : platbase 플랫베이스 머드 가디건 (오트밀) # 9만원대

(네이버에 "플랫 머드 가디건" 이라고 검색하시면 최저가 판매처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가방 : 르마스크 Le masque # 콜미 숄더 앤 크로스백 B No 41 버건디 # 99,000원 (현재 세일가)

뮬 : 카렌 화이트 karen white # Arles_kw1445_4cm # 238,000원



작성자 신체 사이즈

키 159cm, 몸무게 42kg

 

부족한 후기이지만 기본 크림색, 검정색 일자 핏 바지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