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가방 # BAG/지갑, 파우치

분크 vunque 카드지갑 구매후기

소소한 생활 2024. 1. 22. 17:33
728x90
반응형

제품 정보

분크 vunque # perfec essence card wallet (퍼펙 에센스 카드지갑)_ red

 

디자이너 브랜드 분크에서 지갑을 구매했어요.

돈이 들어온다는 레드 색상 지갑이에요.

예쁜 레드 색감이에요.

분크 시그니처 면도날 로고 포인트가 세련되었어요.

디자인이 정말 깔끔해서 좋아요.

똑딱이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수납은 카드슬롯 4개와 가운데 지폐나 동전도 넣을 수 있을만한 슬롯이 있어요.

가죽은 부드럽고 말랑한 촉감이에요.

가방에 넣고 다닐때 자리 차지 많이 하지 않는 크기와 두께감이에요.

색감 예쁘고 디자인 깔끔하고 수납도 좋고 가죽 재질도 좋은 분크의 카드지갑이에요.

버밀란 Vermilan 카드지갑 구매후기 / wconcept 더블유컨셉 구매

 

버밀란 Vermilan 카드지갑 구매후기 / wconcept 더블유컨셉 구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죽 가방과 지갑을 판매하는 브랜드 버밀란에서 카드지갑을 구매했어요. 색상은 블랙, 레드, 토프 그레이, 네이비, 그린, 오렌지, 베이지로 총 7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레

write-review.tistory.com

플로르 Flor 지갑 구매후기

 

플로르 Flor 지갑 구매후기

디자이너 가죽 가방 브랜드 플로르에서 지갑을 구매했어요. 평소 카드지갑을 선호하는데 카드 지갑은 지폐를 접어서 넣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카드지갑 정도의 크기에 지폐까지 수납할 수

write-review.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