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상의 # TOP/가디건

ASOS 아소스 직구 PrettyLittleThing 연보라 크롭 브이넥 골지 가디건 구매후기

소소한 생활 2019. 9. 19. 23:59
728x90
반응형

ASOS 아소스에서 연보라색 크롭 브이넥 가디건을 직구했어요.

해외직구는 처음해보는데 ASOS 결제 시스템이 간단해서 어렵지는 않았어요.

배송은 일반배송으로 했는데 한 달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해외 배송이라서 뭔가 문제가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아무 문제없이 주문한 물건들 안전하게 잘 왔네요.

이 가디건은 유튜버 킨다 쿨 아영님 24hrs With Me in Seoul: A Chill Day 휴식데이, 요즘의 소소한 힐링, 연남동 나들이 영상에서 착용하신 모습이 너무 예뻐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평소에 귀찮아서 하지 않던 해외직구까지 하게 만들 만큼 아영님 착용 모습이 너무 예뻤네요.

제가 평소에 로망으로 생각하고 있던 스타일에다가 좋아하는 연보라색이라서 꼭 소장하고 싶었어요.

기장은 많이 짧은 편이에요.

배꼽 바로 위에 올라오는 기장이라서 하이웨스트 하의는 필수 인 것 같아요.

하이웨스트 바지를 입고 살이 살짝살짝 보이는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

밑단 프릴처럼 되어 있는 디자인도 여성스럽고 예뻐요.

사이즈는 8로 구매했어요.

ASOS 추천 사이즈는 4였는데 4하고 6 사이즈는 품절이어서 8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가디건이 골지에 붙는 디자인이라서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약간 여유가 느껴질 정도로 맞았어요.

소매기장이 좀 길어서 걷어입어야 손이 보여요.

브이넥 파임은 적당해서 쇄골과 승모근 라인이 드러나서 여성스러워 보여요.

단추 거는게 특이한데 고무줄로 된 고리에 단추를 거는 식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슴쪽에 살짝 벌어짐이 생기네요.

 

제품 정보

PrettyLittleThing # [KINDACOOL 아영 착용] ribbed crop top with button through in lilac # £12.00 (18,000원 정도) # ASOS직구

구매사이즈: 8

 

사진에서 착용한 다른 아이템 정보

-바지: 자라 ZARA # 8월 세일 기간 오프라인 구매 (구매사이즈 : 34) # 품절

-신발: 먼데인 먼데이 MUNDANE MONDAY # MM 304 (White) # 186,000

 

작성자 신체 사이즈

키 159cm, 몸무게 42kg

 

부족한 후기이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